사업현황

> 사업소개 > 사업현황

주요 품목의 취급현황

  • 2010 산지애는 안정적 성장 기반 구축을 통한 자체판매량 확충으로 파크식 포장센터 설립 / 농가 수취가격 안정화 정책 / 단순 가공산업 진출에 의한 고부가가치 창출을 목표로 합니다.
  • (2009년 기준)

    주요 취급 품목의 물량, 판매금액 안내 표
    주요품목 사과 자두 참외 복숭아 기타
    (배/감귤/수입/기타)
    합계
    물량 (톤) 3,481 526 502 386 1,207 5,922
    판매금액 (100만원) 11,136 2,020 2,360 1,208 5,276 22,000
  • 주요 품목의 취급현황 그래프 : 사과 3,481톤(111억), 참외 502톤(23억), 복숭아 386톤(12억), 자두 526톤(20억), 기타(배/감귤/수입/기타) 1,027톤(52억)
  • 송원APC의 사업방향
  • 안정적 성장 기반 구축을 통한 틈새시장 확충. (대형유통 50 : 틈새시장 50%)대형유통 업체 : 백화점, 마트, 수퍼 (기존 매출의 안정적 성장 50%)틈새시장 : 편의점, 홈쇼핑, 홈페이지(산지애몰) 개설, 재래시장, 대형식당 직판, 웨딩뷔페, 골프장 직판, 우편택배 등 (신규 매출 창출 50%)

    파크식 포장센터 설립 (직판, 관련 식당, 포장센터, 즉석가공 등)

    농가 수취가격 안정화 정책

    단순 가공산업 진출에 의한 고부가가치 창출

  • 송원APC의 중·장기 비젼
  • 2010 홈쇼핑 안정화 인터넷상 산지애장터를 개설 “산지애” 브랜드를 상품화하여 믿고 찾을 수 있는 산지애장터 운영

    2011 E-Market 정상화 현재의 초기 단계에서 정기적이고 계획적 구조로 전환

    2014 통합매출 500억 달성!

    2014년 ON-LINE 매출 250억 달성!

    현재의 기존 유통업체 납품의 안정적 기반 구축으로 년 250억원의 매출 달성

  • 마케팅 전략
  • 1. 제품 PRODUCT

    장기적 평가에 의한 우수농가 선정 및 철저한 재배관리 (전정, 퇴비, 벌 수정, 적과, 영양제투여 등)

    철저한 선별(아깝다 생각되는 상품은 무조건 B품 처리)

    시즌별 주력상품 선정하여 제품 관리 집중도를 높임

    2. 가격 PRICE

    고품질로 차별화 전략 구사

    다양한 패키지 개발로 원가절감에 의한 경쟁력 강화

    가능한 기계설비로 인건비절감을 통한 가격 경쟁력 강화

    3. 유통 PLACE

    기존의 안정적이고 지속적인성장세 유지

    다양한 판매처(온라인, 직영점,수수료코너 등) 개발로 안정적매출 확보에 주력

    궁극적으로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다양한 채널의판매처 확보에 주력

    4. 촉진 PROMOTION

    소비자의 소비형태에 맞는패키지 개발 등을 통한 기능상품 개발(예. 아삭사과 낱개포장 등)

    특정지역 특정농가의 특화된상품 개발로 이벤트화 함

    당사 “산지애” 브랜드를상품화 할 수 있도록 주력

  • 우수 상품을 바탕으로 신뢰구축을 통한 기존 특정 유통업체 거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 또 다른 매출처를 개발함으로써 안정된 사업 기반 구축!
  • 품질관리,윤리경영,신뢰구축,위생관리,준법관리

  • 사업현황
  • 센터소개
  • 주요산지현황
  • 인증수상현황
  • E-카달로그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